본문 바로가기
마샬스피커수리

스피커수리 마샬액톤2 어플로 업데이트후 소리안나는 고장 수리

by 스피커 수리 전문 2022. 11. 21.

 

마샬액톤2 어플로 업데이트후 고장 증상 수리

어느순간 마샬액톤2로 음악을 즐기려고 할때에

페어링도 정상적으로 되고 검색도 되지만 음악을

틀면 소리가 안나와서 당황 스러운 순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수리한 제품이 바로 그렇습니다.

오늘은 마샬 어플로 업데이트 후 음악을 들을려고

  페어링하고 볼륨을 최대로 올려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아래 동영상에 증상이 있습니다. 

어떤가요?

볼륨을 최대로 올려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_(ツ)_/¯

일단 육안으로 점검을 해 봅니다.

 

육안 점검은 문제가 없으므로 패쓰~!~!~

아래 사진은 액톤2의 핵심 이라고 할 수

있는 mcu 입니다.

 

이녀석이 액톤2의 메인보드의

모든것을

제어하는 핵심!!! 두뇌!!!

 

MCU(Micro Control Unit) 

입니다!

이녀석이 문제가 생기면 오디오 칩으로 증폭 신호를 못줘서

소리가 안나는 현상이 많습니다~

마샬 어플 업데이트후에 소리가 안나는 증상이

나타난 것으로 보아

MCU가 나간 증상으로

보입니다~

 

많은 시간을 할당하여 문제가 생긴 MCU를 복구했습니다~

 

이제 수리가 완료된 영상을 보겠습니다~

 

-수리완료 동영상-1-

마샬액톤2 소리안나는 증상 수리

페어링 버튼을 누르면 정상적으로 띵딩~

하고 소리가 정상적으로 납니다~~~~

 

 

-수리완료 동영상-2-

마샬액톤2 스피커 업데이트 후 소리 안나는 증상 고장 수리

전원을 켤때 딩딩딩~딩딩~ 사운드가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혹시 마샬어플로 업데이트후 동일 증상이 나서

수리 못하고 관상만 하고 계시는 분들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카톡 상담을 주시거나

아래 마샬스피커 택배입고 안내

클릭하시면

연락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샬 스피커 수리 상담실

#마샬스피커수리 #마샬스피커AS #뱅앤올룹슨스피커수리 #보스스피커수리 #로지텍스피커수리 #creative수리 #마샬수리 # 마샬AS

open.kakao.com

 

 

마샬스피커수리 택배입고 및 출고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샬스피커수리전문점 피씨스토리입니다. 마샬as 택배접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보내실곳 주소-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505 피씨스토리&스토리음향 앞 TEL:052-910-8265 H.P:

compustory.tistory.com

#마샬스피커수리

#마샬액톤2수리

#마샬액톤2소리안남

#마샬액톤2업데이트후고장

댓글